가장 많이 본 글

2012년 3월 28일 수요일

사회 돋보기--지하철 맥주녀,담배녀를 보고..

며칠 전에 인터넷을 시끌버끌 하게 만든 사건이 있었습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알시지만 바로 지하철 맥주,담배녀의 저질스럽고, 무뇌한 행동에 대한 네티즌의 공격인데요..

동영상을 보시면 참으로 어이가 없는 행동을 하는 젊은 아가씨를 볼수가 있습니다.
여기저기에서 "저런 개념없는 x년을 봤나, 죽어야한다," 등 거침없는 뎃글이 수없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먼저 동영상 투척하고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영상만 보시면 정말 욱할정도로 저 아가씨의 행동이 너무나 잘못됐다는것을 볼 수가 있네요.
그런데 저는 이영상을 보고 씁쓸하면서도 안타까운 생각이 드네요.
제가 보기엔 이여자는 정신이 온전하지 못한 상태인것 같습니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지하철 안에서 맥주에 담배를 필려고 하지 않을것인데, 저렇게 행동하는것을 보면 정신이상이 있지 않나 싶네요. 이런 사람들의 감정을 돋구는 행동보다는 안전하게 신고해서 가능한 빨리 조치를 취해 이로인한 다른 일반인들이 육체적 정신적 피해를 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물론 정신이상자로 몰아 그녀의 행동을 정당화 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솔직히 저런 분들의 이야기가 많이 이슈화되는 것도 짜증나는 일이지만 "저 여자는 왜 저렇게 되었을까" 하는 측은한 생각도 들긴 합니다.

너무 각박하게 돌아가는 사회에서,너무 세상에 반감을 갖고 있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예전에 지하철 막말남,막말녀에 대한 심하게 글을 쓴적이 있었는데, 이여자도 그들과 같은 정신병이 있는것 같습니다..그렇지 않고는 저같은 행동을 하지 않을것이기 때문이죠. 만약 정상인이 이런행동을 했다면 지탄 받아 마땅하고 법의 처벌을 받는 것이 당연하죠.
이여자를 응징하기 보다는 더욱 따뜻한 말이나 감싸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공공장소에서 주변사람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담배를 피고,맥주,소주를 곳곳에서 마시며 만취상태로 욕설을 퍼붓는등.. 이 지하철 맥주녀 신모씨에게 좀더 구체적인 정신과상담이나 처벌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론 이런 사건이 다시 일어나지 않길 바라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블로그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